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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취급방침한신대학교 입학처 개인정보취급방침 안내입니다.

홈페이지 이용자 약관
제 1장 총직
제 1조 (목적)
이 약관은 한신대학교 입학처(이하 "입학처")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,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법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조 (정의)
"이용자"라 함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입학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제 3조 (약관의 효력과 변경)
  • ① 이 약관은 입학처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 화면에 이용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② 입학처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제①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.
  •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에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이용자가 입학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 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.
제 4조 (약관 외 준칙)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그 규정에 따릅니다.
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
제 5조 (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)
서비스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이 약관을 읽고 “동의함”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성립됩니다.
제 6조 (이용 신청 및 자격)
  • ① 이용신청은 입학처가 정한 소정의 회원 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이용자가 기재하여고 “가입”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신청합니다.
  • ②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의 정보는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와 다른 정보를 입력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입학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③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입학처는 임의적으로 이용자를 인정하지 않거나 이용신청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.
    • 나.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.
    • 다.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.
    • 라.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.
제 7조 (이용자 탈퇴)
이용자는 입학처에 언제든지 이용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학처는 접수 즉시 이용탈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
제 8조 (이용자에 대한 통지)
  • ① 입학처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입학처에 부여한 전자우편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입학처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입학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제 9조 (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)
  • ① 입학처는 이용자로부터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공받은 정보는 입학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합니다.
  • ② 입학처는 이용자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. 단,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  • 1. 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.
    • 2.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.
    • 3.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.
    • 4.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(성명, 주소, 전화번호)를 사용하는 경우 등.
제 3장 이용 당사자의 의무
제 10조 (입학처 의무)
  • ① 입학처는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.
  • ② 입학처는 항상 이용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,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.
제 11조 (이용자 의무)
  • ①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② 이용자는 아이디(ID)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.
  • ③ 이용자는 아이디(ID)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학처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
  • ④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    • 가. 입학처 홈페이지상의 각종 신청 또는 변경시,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경우.
    • 나. 입학처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하는 경우.
    • 다.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각종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.
    • 라. 입학처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.
    • 마.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 기타 미풍양속을 해치는 정보를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경우.
    • 바.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
    • 사.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입학처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응 하는 행위
    • 아. 입학처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
제 4장 서비스 이용 범위
제 12조 (서비스 이용 범위)
이용자는 입학처를 통해 가입시 발급된 ID 하나로 모든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제 13조 (이용자의 게시물)
  • 입학처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.
    •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.
    •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.
    • ④ 입학처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.
    • ⑤ 이용자 자신이 게시판 게시물이 음란물이거나 음란사이트의 링크일 경우.
    • ⑥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.
    •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.
제 14조 (게시물의 저작권)
  •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입학처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② 입학처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.
제 15조 (서비스 이용시간)
서비스의 이용은 입학처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
제 16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  • ① 입학처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.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및 교체 등의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.
    • 2.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.
    • 3.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.
  • ② 입학처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③ 입학처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.
    단 입학처의 사정에 의해 통지할 수 없을 때도 있을 수 있습니다.
제 17조 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)
  • 입학처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.
    • 1.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.
    • 2.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.
    • 3.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.
    • 4.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.
    • 5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.
    • 6.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.
    • 7.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.
    • 8.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.
    • 9.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.
    • 10. 입학처,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.
    • 11.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.
    • 12. 타인의 개인정보, 이용자ID 및 비빌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.
    • 13. 입학처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.
    • 14. 이용자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이 음란물이거나 음란사이트 등을 링크하는 경우.
    • 15.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입학처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.
제 18조 (약관의 개정)
  • ① 입학처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입학처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  • ③ 입학처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이용자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.
  • 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제7조 항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.
제 19조 (재판관할)
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제7조 항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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